01
12월

0

인터넷강의 홈페이지구축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인터넷강의홈페이지구축

인터넷강의 홈페이지구축하여 동영상강의 서비스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을 활용하여 인강홈페이지 쉽게 구축하여 여러분들의 동영상강의 홈페이지를 소유하고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인터넷강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이 아니고, 인강홈페이지 호스팅을 활용하여 온라인강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비용 또한 여러분들이 상상할 수 없는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분들의 인터넷강의 홈페이지가  구축됩니다.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을 신청하시면 3~4일 이내에 서버세팅 및 홈페이지가 뚝딱! 오픈됩니다.

여러분들은 인강사이트 메뉴생성 및 로고 배너 이미지 등을 위젯으로 간편하게 입력만 하시면 멋진 홈페이지 꾸미기가 완료됩니다.

위젯으로 메인 홈페이지를 꾸미기 펴하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홈페이지 운영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반응형 홈페이지 이므로… 여러분들은 PC와 스마트폰 등 회원들이 인강을 편하게 볼 수 있게 서비스 하게 됩니다.

 

더 많은 다양한 기능에 대해서는…

교육닷넷 ( www.kyo6.net ) 이러닝솔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좋구요.

더 상세한 기능에 대한 문의는? 교육닷넷 상담센터에 전화하셔서 전화상담 하시면 아주 아주 좋습니다.

(전화상담은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하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교육닷넷 인터넷강의 사이트 구축에 대한 간략한 안내였습니다.

 

교육닷넷 http://www.kyo6.net